쿠팡 ! 소셜커머스 적립금 이벤트 !


일반

Written by 블럭 on 2012. 12. 11. 20:03

요즘에는 이곳저곳 조금은 많다고 생각되는 소셜커머스
그래도 옛날부터 많이 들었던 쿠팡이랑 티몬 돌아다니면서 살만한게 쿠팡에 있어서
쿠팡으로 가입했다~

상품 고르고 결제하려는데 배송비가 ㄸㅇ!! 2500원!!! 아니... 첫구매하는데 설마 쿠폰 있겠지 싶어
돌아다니다가 쿠폰은 못찾고 2천원 적립금 받는 방법을 찾았다!! 회원가입시 주는 혜택인데
다행인건 이시점에 회원가입을 안해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었다 ㅎㅎㅎㅎ휴

http://www.coupang.com/memberJoinFrm.pang?token=a19052470

지금만 이벤트를 하는건지 맨날 하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위 링크를 타고 가입하면 2천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! 물론 너도 나도 친구 쿠팡캐시 팡팡! 이기때문에.. 가입한 사람도 초대한 사람도 모두 준다는거~
친구들 많이 꼬셔서 같이 맛있는거 사먹어도 될거같다 ㅋㅋ
앞으로도 싸게 싸게 많이 올라오면 몇개 골라봐야지 ^..^